server update

온라인 서버 1차 대비 2차 업데이트 사항

시스템 변경 리스트
1. 서버 난이도 놀자->반하놀자 전향 (서버기간 : 1개월->2~3개월)
2. 서버 초반 공성, 상급이상 보스, 사대마법드랍, 고인첸 등 미 오픈(추 후 오픈)
3. 몬스터 HP전체적으로 1.5배 상향
4. 오만 1~10층 층당 몹수량 120->150마리로 상향
5. 모든 보스 몬스터 잡몹 소환 추가
6. 레벨업 난이도 3배 상향 및 74레벨 정체구간 추가
   (기본 장비 자사 시 약 100시간 소모함 / 수동+경치 2배 물약 복용시 25시간 소모함/
   신규들의 서버파악, 적응기간이 필요한다고 판단 했어요)
7. 사냥터 레벨 제한 일부 수정 및 74레벨 사냥터 추가
8. 일부 사냥터 논피케 존으로 수정 (마음 편안한 자동사냥, 대신 드랍률이 낮음)
9. 출석체크 0일 부터 시작-> 1일 부터 시작으로 수정
10. 배운 사대 마법 되돌리는 주문서 추가 (타케릭 이동불가, 창고불가)
11. 생명의 마안 자동사냥-아이템자동사용에 추가 (각종 무한버프물약과 동일함)
12. 혈맹의 군주는 혈맹창에 혈맹원 접속 일자 보이도록 추가 (군주만 확인 가능)
13. 텔북으로 이동 시 좌표 고정->좌표 범위로 변경
   (입구 박스 방지 용으로 늘 같은 곳에 이동하지 않고 2~3칸 범위에 랜덤으로 이동)
14. 오만 8층 자사 먹통 현상 수정 (완벽하진 않지만 차선으로 일단 수정)
15. 기르타스의 버프 추가 (아데나로 이용)
16. 텔레그램 고객센터 제거

서버 난이도 변경 리스트
1. 매입 금액 및 드랍률 조정
2. 후원 패키지 가격 하락 및 물품 하향
3. 텔북 보스 이동 시 아덴 소모율 상향
4. 기감충전석 최대 사용량 3번->2번 으로 하향
5. OX퀴즈 문제 개선 및 검증
6. OX퀴즈 보상 검은혈은 5개->3개로 하향
7. 3차 악세는 드랍 제거 (제작으로만 가능 / 대신 3차검 수급이 원활해짐)
8. 오만의 탑 지배 부적 재료 간소화
   (층주문서+아데나 로 제작가능)
9. 대체로 제작 비용(아데나) 상승
  (마안합성, 부적제작, 3차장비, 보석합성 등등)
10. 3차 장비 제작 시 재료 및 비용(아데나) 상승
11. 수배 비용 100만->500만 으로 상향
   (대신 수배자를 죽였을 경우 받는 금액또한 동일하게 상승)
12. 무한 물약 가격 하락 (3억 아데나->1억 아데나)
13. 경치 2배물약 창고, 판매 금지

클래스 밸런스 변경 부분
1. 요정 상향
   1) 보스 몬스터에게 명중률 상향
   2) 스트라이커 게일 확률 30->35% 상향
   3) 트리플 대미지 방당 일반 활질의 60%->65% 상향 (트리플은 한번에 3대 때리므로 180%->195%)
2. 법사 하향
   1) 그힐(1초->1.5초), 풀힐(2초->3초), 힐올(1.2초->2초) 마법 딜레이 상승
   2) 힐 올 회복량 하락 (약 30% 하향)
3. 카운터 배리어 반사 대미지 하향
   기존 : 카배사용자의 무기 기준 (작은몹+큰몹+인첸)x3
   변경 : 카배사용자의 무기 기준 (작은몹+큰몹+인첸)x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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